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일종의 구매대행인 셈이기에 그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 떼고 나머지 금액을 손님에게 드리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고 팔고 모든걸 다하는데에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 사기당할 확률까지 고려해본다면 업체에 문의주시는게 신속하고 확실하고 사기당할 위험도 없고 결과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상품권 구매나, 단가 높은 상품의 결제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 소액결제 정책전문 으로 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모두 설정하셨다면 지금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은행을 거치지 않고도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해지다보니 때로는 이것저것 과소비를 할 때도 있는데, 과할 경우에는 역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런 경우에는 한도 변경 및 차단 방법만 적용하더라도 대비가 가능한 편이다.

정보이용료현금화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구글정보이용료의 정책 변경 또는 새로운 모바일게임의 아이템이 생긴다면 그로 인해 언제든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