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2-Minute Rule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한뒤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이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관심사는 본인의 지인들에게 사기피해를 입는것보다는 업체에 의뢰했는데 업체가 사기를 쳐서 피해를 입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뚫려 있으면 요금 미납에 걸린 휴대폰도 정보이용료 결제를 이용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입력이 필요없으며 결제하기 버튼하나로 게임머니,아이템,채팅어플등에서 결제가능합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소액결제 현금화란? 자신의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으로 교환 판매하는 것이며,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가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 와 같은 답변을 들어보실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 하시기 전에 위 알려드린 다날 정책 코드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 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